고통을 뒤로 미루지 말라 당신의 삶을

2020. 6. 3. 09:58카테고리 없음


고통을 뒤로 미루지 말라 당신의 삶을



만성 요통은 눈에 띄게 흔한 고통이다.


사실,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삶에서 요통을 완전히 제거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런 제안들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정말로 고통을 줄일 수 있다.




허리 부상 때문에 예약하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그때까지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어! 만약 당신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매트리스를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편안한 자세로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근육과 힘줄이 이완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뒤쪽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통증이 시작됐으면 며칠 쉬어야 부상의 정도를 알 수 있다.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아마 괜찮을 거야.


한편, 통증이 더 심해지거나 그대로 유지될 수 있다; 이 경우,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의사나 지압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할 것이다.


며칠 쉬면 근육이 약해지고 근육 위축으로 통증이 심해질 뿐이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직각으로 구부리고 누워서 편하게 지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 위치는 등이 경험하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낀다면, 아마도 그 순간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지 간에, 그것은 최고일 것이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발에 어떤 일이든 할 때 절대 몸을 굽혀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실수로 몸을 구부린다.


진공청소기로 인한 요통은 몸을 구부리게 하는 진공청소기를 끊임없이 밀고 당기면서 생긴 결과물이다.


똑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자세가 잘 맞는지,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잦은 허리 부상이나 스트레스로 고생하면 척추지압사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허리 근육 강화법을 알려준다.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보는 것은 그들이 완전히 심각한 부상을 당하기 전에 가장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도록 노력하고,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영양가 있는 식단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며, 그 이점 중 하나는 요통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몸이 더 날씬해지면 등에 무리가 없어지고, 체액에서 발견되는 영양소도 요통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통증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도록 노력하라.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면 이렇게 할 수 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 수술은 때때로 마비를 고치고 움직임을 회복하는데 이용될 수 있다.


수술로만 고칠 수 있는 다른 허리 질환도 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상황은 큰 인과관계가 없는 퇴행성 질환이나 다른 상황이다.




현재 모유 수유를 하고 있는 엄마들에게는 소파 대신 의자에 앉아 모유를 먹인다.


모유 수유를 하면서 제자리에 제대로 앉지 않으면 요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등을 받쳐주는 패드를 뒤에 두고 싶을 수도 있다.




허리의 통증을 덜어주고 좀 더 편안하게 지내려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요통으로부터의 자유를 찾도록 돕기 위해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라.


너는 요통이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어.


네가 내리는 결정은 네 것이다.